2014년 11월 26일 수요일

MSVCRTD.dll 관련 해결방법.

Visual Studio 2003 이상 부터 설치 하신 분들은 간혹 디버그 모드에서 이전 모듈을 로드해서 쓰실때
"MSVCRTD.dll" 이 없다고 로드 안될때가 있다.

이는 Visual Studio 98 용 디버그 모듈이며 해당 Visual Studio 98 을 설치 해야만 로컬에설치 되는 파일이다.

물론 64비트 O/S에서 부터는 Visual Studio 98 이 정상 동작 하지 않는다. 다만 원활한 코딩을 위해서

그냥 뷰어 형태로 쓰기 위해 Visual Studio 98을 설치 하고 나머지 Visual Studio 를 연도 별로 설치 해서

개발 환경을 구성 하면 될것이다.

아니면 이전 모듈에 대한 소스를 가지고 있다면 그 모듈을 새로운 Visual Studio 로 디버그용을 컴파일 하여 관리 하면 된다.

무선장비 & 무선마우스 간섭 피하기

무선 마우스를 써온지는 8년째가 다되어 갑니다.

그전에는 무선 공유기가 거의 쓰이질 않았고 스마트폰이 유행하면서 많이 나오게 되었구요.

사무실에 무선 공유기도 한대가 아닌 여러대가 생기면서 무선공유기 기기 간에 전파 방해가 생기기 시작 했습니다.

물론 무선마우스도 예외가 아니고요.

이것 때문에 잘쓰던 무선 마우스를 이제 접어야 하나 하는 생각까지 ㅡ.ㅡ.. 그러다고 웹을 검색해보니.

"wifi-analyzer" 라는 안드로이드 앱을 발견 했구요 이것을 실행하면 현재 사무실에서 쓰는 무선공유기의 채널을 볼수 있습니다.

만약 쓰시는 무선마우스가 끊기는 현상이 자주 발생한다면 무선 공유기 채널을 보시고 채널을 변경 해보세요.

참고로 제가 쓰는 무선 마우스는 Microsoft Explorer Mini 이고요 사무실에는 쓰는 공유기가 IPTIME 거 인데 이게 초기에 채널이

11번 채널이었는데 제가 4번 채널로 바꾸니 무선 간섭이 없어졌습니다.. ^^..